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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MS WORD  를 이용한 인용 및 출처 추가

    참고 문헌을 관리하기 위한  SW는  가장 유명한 EndNote 를 비롯해서 다수가 있다. 

    하지만

    전문적으로 논문을 쓰는 박사님과 교수님들이 아닌 대부분의 학생 과 일반인은 일반적으로 많이 사용하고 있는 

    MS Word를 활용해서도 충분히 멋있게 표기법에 맞는 인용을 할수 있다. 




    1. 인용한 문장의 끝에서 커서를 두고    

    2. 메뉴 참조 > 인용삽입 > 새 출처 추가를 선택한다. 

    3. 아래 그림과 같은 출처 만들기 대화상자에서 입력항목에 맞는 정보를 입력한다. 




    [참고 사이트 ] 


    https://support.office.com/ko-kr/article/apa-mla-chicago-%EC%B0%B8%EA%B3%A0-%EB%AC%B8%ED%97%8C-%ED%98%95%EC%8B%9D-%EC%9E%90%EB%8F%99-%EC%A7%80%EC%A0%95-405c207c-7070-42fa-91e7-eaf064b14dbb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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